휴대폰에 있어서 과거의 현재 가장 큰 차이점이라 한다면 바로 인터넷의 사용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과거 단순히 연락의 도구로써만 사용하였던 것과는 달리 요즈음은 인터넷이 가능하게 되면서 이런저런 다양한 활동들을 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이러한 변화는 요금제에 있어서도 역시나 변화를 초래하게 되었습니다. 쉽게 이야기를 해서 통화량에 대해서만 요금을 부과하던 과거와는 달리 요즈음에는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서 요금을 부과하게 되었다라는 것인데요.
혹시나 lg 통신사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통해서 lg 요금제 추천을 받아보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간단하게 평소 나의 스마트폰 활용시간을 통해서 어떠한 요금제가 어울릴 수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총 세가지의 정보를 통해서 추천을 받을 수가 있으시겠습니다. 음성통화 사용량과 데이터 사용량 그리고 마지막으로 연령을 통한 방법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다만 한가지 주의를 해주셔야 하는 점이 있다면 사용량의 경우 3개월을 기준으로 하여 평균되는 값을 입력을 해주셔야 한다라는 것이죠. 저도 간단하게 한번 조회를 해보았는데요.
▼
제가 입력을 한 정보에 맞는 요금제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간단하게 이러한 방법을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어울리는 서비스 찾아보시면 어떨까 생각을 하는군요.
그래서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까지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떠한 요금제가 어울릴 수 있는지에 관한 이야기 이어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되었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