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함부러 인터넷을 연결하지 못하도록 아마 다들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iptime 비밀번호 설정을 해두셨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설정창으로 이동을 하셔서 초기 설정 복원이라는 메뉴를 이용해서 초기화를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겠는데요.
이렇게 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가 있겠지만 사실 꼭 이러한 방법으로만 iptime 공유기 초기화를 할 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 방법은 바로 공유기 자체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각자마다 사용을 하는 iptime 공유기의 모델은 다르리라 생각이 됩니다. 다만 모델이 다름에도 불구를 하고 기기 어딘가에 보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초기화를 할 수 있는 조그마한 버튼 하나를 확인하실 수가 있겠는데요. 버튼 눌러주시고 있으면 불이 깜빡이게 되고 곧 초기화가 진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게 되겠습니다.
쉽게 이야기를 해서 그냥 공유기에 있는 리셋 버튼만 눌러주시고 있으면 알아서 초기화가 된다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되겠는데요. 다만 이렇게 하는 경우 여러분들이 설정을 해두었던 비밀번호까지 초기화가 진행이 되죠.
즉 초기화를 진행하셔다면 다시 한번 꼭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시는 과정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 192.168.0.1 주소창에 입력해주신 다음
▼
* 관리도구를 선택해서 설정창을 열어주시고서
▼
* 무선설정 공간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암호를 설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미 다들 잘 아실거라 생각을 하니 그냥 간단한 과정 정도만 정리를 해두었는데요. 아무쪼록 여러분들이 필요한 작업 간단하게 진행하셨길 바라겠고 저는 다음에 또 도움될 수 있는 이야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