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다보면 때로는 줄자가 필요한 상황이 종종 찾아오지 않나 생각을 하는군요. 여러분들도 각자의 상황에 따라서 어떠한 길이를 측정해야 하는 일이 있는 분들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정작 중요한건 없어서 길이를 측정하지 못하고 있다라는 것이죠.
이러한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한가지가 있어서 좀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바로 인터넷 줄자를 활용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무슨 복잡한 이야기 필요할까 싶군요. 어디에서 활용을 할 수 있는지 바로 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이동을 해주셨는지요. 간단하게 인터넷의 화면을 통해서 줄자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이동을 하시게 되면 여러분들이 사용중인 모니터의 크기를 설정할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되겠습니다. 정확하게 여러분들의 모니터 크기를 설정해야만 좀 더 정확한 길이를 측정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겟는데요.
혹시나 여러분들이 사용중인 정확한 모니터의 사이즈를 모른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i don't know what monitor size is라는 버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지폐 한장이 나오는데요. 실제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지폐를 화면에다 대고서 화면에 있는 지폐의 크기와 사이즈가 동일해지도록 상단에 있는 바를 이용해서 화면을 조절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동일한 사이즈가 설정이 되었다면 초록색 버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눌러주시고 나면 바로 줄자가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으실텐데요. 단위는 cm라는 점 기억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30cm까지 측정을 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겠는데요. 어떠한 큰 무언가의 사이즈를 측정하는 경우는 어쩔 수 없지만 작은 물건 사이즈의 측정은 얼마든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설마 모니터를 들고 고생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길이를 측정하고자 하는 물건을 모니터에 가져다가 길이를 측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무튼 집에 없을때 임시방편으로라도 이렇게 측정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라는 사실 알려드리면서 오늘 이야기는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