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수식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서 사용을 하는 만큼 가계부를 작성하기 위해서도 안성맞춤인 문서 한가지가 있죠. 바로 엑셀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래서 말인데 아마 다들 엑셀 가계부 만들기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아닐까 하는데요.
괜히 양식 만들다고 고생하실 필요는 없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또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이야기를 하는 것도 아닌 것이 가계부 기능을 제공하는 곳이 있다라는 것이죠. 간단하게 주소 좀 알려드리자면요.
주소 보시면 아시겠지만 믿을만한 곳에서 활용을 할 수 있는 기능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물론 검색사이트의 아이디가 있어야만 사용을 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아무튼 어떠한 방식으로 가계부를 정리할 수 있는지 간단하게 한번 살펴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마치 엑셀을 보는 것과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겠는데요. 아무튼 이러한 양식에다가 지출과 수입을 입력하는 것으로써 간단하게 가계부를 작성하는 것이 가능하죠.
사용하시는데 있어서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으리라 생각이 됩니다만 그래도 좀 더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 간단한 팁 몇가지 알아두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좌측 카테고리에 보시면 최근 태그라고 해서 어떻게 사용을 하는지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가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아무튼 양식을 찾거나 혹은 직접 양식을 만들기 위해서 고생하셨던 분들이라면 전혀 그럴 필요 없다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굳이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는 방법 알려드렸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활용해주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