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젊어보이기 위해서 가장 많이 신경을 쓰는 곳은 다름 아닌 얼굴이라고 할 수가 있어요. 어떻게 하면 피부가 깨끗해지고 어떻게 하면 주름도 없앨 수가 있을지 많이들 신경쓰실텐데요.
하지만 얼굴 못지 않게 신경을 서야하는 부분이 있답니다. 바로 목이라고 할 수가 있지요. 세월을 숨길 수가 없는게 바로 목 주름이라고 하는데요. 얼굴 만큼이나 노출이 되는 만큼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 곳이 바로 목이라고 할 수가 있겠어요.
얼굴은 팽팽하고 피부에 광이 나는데 정작 목이 주름이 많다면? 그래서 평소에 목 주름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꼼꼼하게 관리를 해야할 필요성이 있는데요.
항상 올바른 자세 유지하기
목주름이랑 올바른 자세가 무슨 상관이겠느냐 하시겠지만 많은 상관이 있답니다. 특히나 스마트폰을 보시면서 목을 꾸부정하게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목 건강에 안좋은 것은 물론 목 주름을 만드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가 있죠. 시선을 아래로 하는 것이 아니라 정면으로 하여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아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컴퓨터도 마찬가지랍니다.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
목에도 로션 발라주기
햇빛을 바로 받는게 피부 건강에 안좋다는 사실은 잘 아시죠? 더불어 목도 얼굴처럼 로션을 발라주시는 것이 관리에 도움이 될 수가 있답니다.
아울러 목을 돌리거나 턱을 위로 하는 운동을 틈틈히 평소에 해준다면 목 주름을 예방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수가 있다고 하니 목 건강도 챙기실겸 주름도 예방할겸 스트레칭 한번씩 해주시면 좋지 않을까 해요. 모두들 건강하고 젊게 사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