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롬 아쿠아플레이어 문제있는가

by 오늘의 최저가 2015. 10. 7.

요즈음은 세상이 좋아져서 학교나 혹은 학원을 굳이 가지 않아도 집에서도 얼마든지 강의를 듣는 것이 가능하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언제부터인지는 몰라도 인터넷으로 강의를 듣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지 않았나 생각이 되는데 각종 학교공부는 물론이고 자격증에까지 다양한 강의를 들을 수가 있지 않나 하는군요.



인터넷을 통해서 강의를 들어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아쿠아플레이어라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인강을 듣는데 가장 기본적인 준비사항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하지만 간혹 이때문에 고생아닌 고생 그리고 스트레스와 짜증을 겪게 되는 문제가 생기기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크롬 아쿠아플레이어에 관한 문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요. 흔한 증상 한가지가 있다면 바로 이러한 증상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플레이어를 실행을 시키면 무슨 이유에서인지는 몰라도 켜져있던 크롬이 자동적으로 종료가 되어버린다라는 것이죠. 이러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마도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 확장 프로그램 중에는 녹화를 하는 기능이 있고 이것이 아쿠아플레이어와 부딪히면서 크롬이 차단이 되게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군요. 사실 뭐 제가 전문가는 아니라서 정확한 이유는 잘 모르겠다라는 죄송한 말씀을 전하는군요.





좌우지간 중요한건 이러한 문제가 왜 생기는지는 몰라도 이러한 현상을 없앨 수 있도록 해야한다라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 그래서 한가지 해결책이 될 수 있는 방법이라 한다면 바로 크롬을 최신버전이 아닌 구버전으로 사용을 하는 것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물론 이것이 절대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다라고 장담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해결을 했던 방법이라고 할 수가 있죠.





그래서 혹시나 문제가 생기는 분들이라면 따로 구버전을 설치를 해주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다소 속시원한 답변이 되어드리지는 못한것 같은 마음에 죄송한 마음이 드는군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